저는 이번주 월요일에 저의 막내아들을 군대를 보낸 이동근 아빠입니다.
제가 조금이나마 군입대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이렇게 몇자 적었습니다
저의 큰 아들도 미군4년을 마치고 나와서 미군에서 주는 베네핏으로 인해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지금은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육군으로 받을수 있는 많은 혜택과 장점을 알게 되었기에 저의 막내도 대학교를 휴학하고 군입대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에 제가 영어가 불편해서 잘 모르고 궁금한게 많았는데 먼저 다가와서 친절하게 안내 해주고 설명해 주신 한인타운에 계시는 최규진 모병관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편하게 한국어로 최규진 모병관님과 궁금한점을 대화로 나누게 되었고 언제쯤 직업군이 많이 나오는지 어떤 직업군이 장점과 단점이 있는지 설명해 주셨고 어떤직업이 지금 나왔는지 그때 그때마다 항상 연락을 해주셨습니다.
항상 걱정 해 주시고 신경써 주신 보람이 있어서인지 약국에서 일하는 직업이 나와서 군입대 결정을 하고선 2달도 않되어서 입대결정이 났고 직업을 선택하고 나서 2주정도 있다가 월요일에 입대를 하였습니다.
직업 선택할때도 그랬고 신체검사 받을때도 그랬고 항상 자기 일 처럼 최선을 다해주신 최규진 모병관 님께 다시한번 사드립니다. 직업선택 할때도 아침일찍 연락이 와서 이루어졌고 모든 서류와 전반적인 군입대 과정이 정말 원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만약 미군입대에 관심이 계시는 분이 계신다면 미군으로서의 받을수 있는 혜택과과 자신의 처한 상황과 모든면에서 스케줄을 최대한 맞추어 줄려고 하는 최규진 모병관님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영어가 좀 불편하신 부모님께서는 꼭 한인 최규진 모병관님과 의논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