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숙련? 비숙련? 많은 고민들을 하고 계시리라 생각을 합니다.
비용이 비교적 저렴한 EB3비숙련을 수속하여 미국 진출을 노리시는 분들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시간과 기회비용 정확한 영주권 취득을 위해 높은 성공 확률을 노리고자 하신다면 저는 EB3 숙련직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숙련직 이라 하면, 내가 해당 되는 조건일까? 궁금하신분들이 많겠습니다. 현재 저희가 모집하고 있는 STEM & 항공 분야 숙련 프로그램은 관련성이 높은 자동차 제조 회사에 취업을 하는 조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되는 자원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가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분이라면 숙련직EB3 미국 영주권 취업이민이 가능합니다.
– 항공 조종사 전공2년 이상 or 관련업력 2년 이상자
– 항공 정비 전공2년 이상 or 관련업력 2년 이상자
– IT 계열 전공2학년 이상 학생 or 관련업력 2년 이상자
– 자동차 전공2년 이상 or 관련업력 2년 이상자
– 이공계열(stem) 전공2년 이상 or 관련업력 2년 이상자
(전기, 전자, 검퓨, 통신, 전기공학, 기계, 재료, 과학,기술, 수학, 공학 등)
해당 조건이 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STEM & 항공 전문 자동차회사 취업이민 프로그램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왜 굳이 비싼 EB3 숙련 취업이민을 선택하는 것일까?
부자들은 돈보다 시간이 더 귀하다고 여기죠. 그래서 부호들은 제트기를 탄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니까요. 시간이 금이고 굳이 따지면 금보다 시간이 더 가치 있는 것이다 라는 어떤 부자의 명언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시간은 곧 기회비용이 되고 그런 시간을 단축시켜 더 큰 이익을 얻는 것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리라 생각을 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미국에서는 이공계열 4학년 학사 졸업생의 경우 취업시 20만불의 연봉을 책정받는 것을 보며 우린 알수 있죠.
만약 적은 비용으로 진행하기 위해 비숙련 취업이민을 진행한다면 현재 기준 약 5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현재기준으로 EB3숙련 취업이민의 수속 기간 차이는 2년 6개월입니다. 2년 6개월이면 20만불 연봉 기준으로 단순히 따져봤을때 50만불의 차이가 생기죠. 그와 더불어 경력도 쌓이게 됩니다.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어요?
대부분 자녀분을 취업 이민 하고자 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자녀가 아직 어리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고학년으로 갈수록 영주권 수속의 기회는 점차 줄어듭니다. 물론 시기가 지났다고 절대 안되는 상황들만 있는건 아니겠지만 적지 않은 비용이 들어가는만큼 적시 적기에 진행을 하시는것이 승인율을 높이고 목표하는 바를 이루는데에 가장 합리적입니다.
석사를 할지 영주권을 할지, 박사를 할지 영주권을 할지, 어떤 타이밍에 영주권을 계획해야할 지 등 혼자만의 고민은 오류일 가능성이 높고 그것은 곧 기회를 잃는 안타까운 상황으로 전개되기도 합니다. 빨리 알아보시고 정확한 정보를 획득하셔서 대비하고 계획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