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함 링컨 로스쿨은 정부 인증을 받은 공식 교육기관으로서 미국 변호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법학 학위를 100% 온라인 수업을 통해 취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교 이래 250여명 이상의 변호사를 배출한 명문 온라인 로스쿨입니다.
온라인 로스쿨의 장점은 가장 먼저 학교에 가지 않고 내 컴퓨터로 내가 원하는 곳에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점, 일반 법대를 진학하는 것보다 학비가 저렴하다는 점, 그리고 현재 직업을 유지하면서 야간, 주말에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점 등의 많은 장점들이 있습니다.
온라인 로스쿨은 일반 법대와 과정에 차이가 있습니다. 야간 대학, 온라인 로스쿨의 경우 학업 부담이 일반 법대보다는 적다보니 기간은 좀더 길게 소요되어 모든 과정을 한번에 통과할 경우 4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1학년 과정에 주요 3과목을 공부하게 된 후 ‘베이비 바(Baby BAR)’라고 하는 예비 변호사 시험에 평균 70점 이상으로 합격해야 2,3,4 학년의 과정을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을 마치면 캘리포니아 변호사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시험에 합격하게 되면 캘리포니아 변호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민법, 특허법 등의 연방법을 다루는 것에는 제한이 없으므로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자격증을 갖고 있다 하더라도 연방법에 해당하는 분야들은 케이스를 담당할 수 있습니다.
아브라함 링컨 로스쿨을 졸업하고 현재 레몬법, 교통사고, 유산 상속법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정대용 변호사는 “캘리포니아 변호사 시험은 많은 분들이 어렵다고 합니다. 일을 하면서 공부하는 과정이 쉬웠다고 말씀드릴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을 거치고나니 미국에서 라이선스를 갖고 전문가로서 나이 제한 없이 일을 할 수 있는 직업을 갖게 되었습니다”고 전하며 “변호사라는 직업은 경제적, 사회적으로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게 해줄 수 있습니다. 멋진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는 분들이 있다면 온라인 학습을 통해 도전해보기 바란다”고 적극적으로 권유했습니다.
실제 아브라함 링컨 로스쿨 입학생의 평균 나이는 40대 이상이며 다양한 분야의 직업들을 갖고 있으신 분들이 학교에 등록을 하고 변호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국 변호사! 시작하면 될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 정대용 변호사 입학 후기 : https://youtu.be/w088ZsfKp6Q?si=a98VluNqfJQ6cF2o
– 카카오톡 상담 문의 http://pf.kakao.com/_xlFUpxj/chat
– 한국어 전화 상담 213-700-3159
– 입학 정보 안내 https://shorturl.at/NVW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