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행 보조기 워커 사용중 버스 하차 중 넘어짐
# 버스 운전자가 조금 더 안전에 관심을 갖고 있어야 하는 것 주장
# CCTV확보 후 15만 달러 보상
60대 시니어는 보행 보조기 워커를 사용해 버스에 탑승을 했습니다.
그리고 버스에 하차를 하면서 넘어짐 사고가 발생해 부상을 당하게 됩니다.
피해 시니어는 따로 버스 운전자에게 버스 탑승용 승강기를 내려달라는 요청은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버스 운전자는 요청이 없었다는 이유로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았고 피해자는 하차 중 넘어지게 된 것입니다.
사고 직후 버스 운전자는 따로 요청이 없었다. 피해자가 걸려서 넘어졌다. 피해자의 잘못임을 주장했습니다.
저희는 바로 버스 CCTV를 확보하는 조치를 취했고 버스 하차 당시 CCTV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증거에 활용할 수 있는 CCTV는 법적으로 보존 조치를 하지 않는다면 일정기간 내 삭제되는데 이런 경우 중요한 증거 자료를 잃을 수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변호사라면 피해자에게 필요한 증거는 하나도 놓치지 않고 모두 수집하는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확보한 CCTV를 바탕으로 버스 운전자의 의무에 대한 부분을 강조했습니다. 버스 운전자는 승객의 안전을 위해 보통의 경우보다 더 안전에 관심을 갖고 필요한 조치를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승강 보조 장치에 대한 요청이 없었더라도 탑승객의 보행 상태를 고려해 필요한 조치를 했어야 한다는 것이죠. 이러한 법률적 지원을 통해 넘어짐 사고를 당한 피해자 분은 15만달러의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